PETHROOM 페스룸
The Journey With Pets
 
0

FAQ

    • 주문/결제

      Q[주문/결제] Q. 네이버페이로 결제하고 싶어요!

      A

      A. 네이버페이 결제를 희망하실 경우,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 상세페이지 내 [N pay 구매] 라고 표출되는 초록색 탭을 클릭하시어

      결제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Q[주문/결제] Q.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A

      A.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해주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지만

      주문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는 필히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회원을 위한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회원가입을 해주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주문/결제

      Q[주문/결제] Q.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A

      A. 죄송하게도 시스템 상 유선으로 주문 및 결제가 불가하여 

      전화 주문은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비회원 구매도 가능하며, 성함과 연락처, 주소지 등 간단한 정보만으로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번거로우시겠지만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주문을 진행하시면서 궁금하시거나 어려우신 부분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1644-9603] 으로 문의주시면 보다 상세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Q[주문/결제] Q.상품을 여러 개 주문했는데 상품마다 배송비가 붙어요.

      A

      A. 무료 배송비 혜택은 주문건 당 총 결제금액이 50,000원 이상일 경우 적용되며,

      출고는 주문번호를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문을 나누어 진행해주셔서 각 상품마다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각각 출고되어 개별로 배송비가 발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을 두 가지 이상 주문하게 되실 경우, 장바구니에 담으신 뒤 한번에 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Q[주문/결제] Q.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A

      A. 구매 취소 후, 결제 수단 별 환불 시점은

      각 결제 기관에서 평균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 신용카드 : 영업일 기준 3일~5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 체크카드 : 영업일 기준 3일~5일 이내 결제 계좌로 자동 입금

        (단, 부분 취소/포인트 결제/청구할인 등 프로모션 거래/90일 이상 경과 거래/

      고액 체크카드 결제 주문의 경우 영업일 5~7일 내 환불됩니다)


      * 휴대폰결제 : 영업일 2일 내 한도 복구

        (단,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른 경우와

      휴대폰 해약 등으로 승인 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부분 취소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 안내를 통해

      등록된 환불 계좌로 환불됩니다.)


      * 가상 계좌, 무통장 입금 : 등록된 환불 계좌 영업일 1~2일 내 환불

    • 주문/결제

      Q[주문/결제] Q. 주문 후 며칠 이내에 입금해야 하나요?

      A

      A. 가상 계좌 입금으로 주문해주신 경우

      주문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네이버페이 : 3영업일 이내)에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단, 결제 예정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입금 해주셔야지만 입금 처리가 되므로

      ATM 기기에서 동전 입금이 불가할 경우에는

      은행 창구 혹은 계좌 이체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기한이 지난 가상 계좌 주문 건은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

    • 주문/결제

      Q[주문/결제] Q. 주문을 했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어요.

      A

      A. PETHROOM 은 시스템 상

      '휴대전화' 칸에 기재 해주시는 번호로

      정보성 메시지를 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메시지를 받아보지 못하신 경우에는

      주문 정보에 휴대전화번호가 정확하게 입력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일반전화' 칸에 기재 해주시는 휴대폰 번호로는

      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반 유선 전화번호가 있다면 '일반전화' 칸에 기재 해주시고,

      없다면 휴대폰 번호와 동일하게 기재 해 주셔도 무방합니다.

    • 주문/결제

      Q[주문/결제] Q. 주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A. 주문은 입금 전배송보류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금액이 다른 제품은 취소 후 재주문 해 주셔야 합니다.



       

      전일 오후 13 30분 이후 ~ 평일 오전 9 30분 이전 결제 완료 건 : 오전 10시까지 주문 취소/변경 가능



      평일 오전 9 30분 이후 ~ 평일 오후 13 30분 이전 결제 완료 건 : 오후 14시까지 취소/변경 가능



      ex) 19일 오후 18시 주문 건을 20일 오전 11시에 취소 요청 시취소 처리 불가



       


      변경 원하시는 주문 번호와 함께 게시글을 작성 해 주시거나



      고객센터(1644-9603)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확인이 되어도



      이미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주문 변경이 어려우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히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Q[주문/결제]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A. 주문은 입금전, 배송보류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를 원하시는 주문이 결제 전이신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하지만,

      결제 완료 이후에는 직접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일 오후 13 30분 이후 ~ 평일 오전 9 30분 이전 결제 완료 건 : 오전 10시까지 주문 취소/변경 가능

      평일 오전 9 30분 이후 ~ 평일 오후 13 30분 이전 결제 완료 건 : 오후 14시까지 취소/변경 가능

      ex) 19일 오후 18시 주문 건을 20일 오전 11시에 취소 요청 시, 취소 처리 불가

       

      Q&A 게시판으로 문의 글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1644-9603)로 연락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위 내용 참고 하시어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히 주문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kaka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