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Journey With P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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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배송

      Q[배송관련] Q.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돼요.

      A

      A. 고객님께서 직접 물건을 받지 못하신 경우라면,

      우선적으로 경비실 등 평소 고객님이 배송 물품을 맡겨 달라고 하셨던 곳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운송장 번호에 따른 배송 내용을 확인하신 뒤 담당 기사님과 소통 부탁 드립니다.

      배송 문의의 경우,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로서,

      저희가 대신 문의 드리지 못하고

      고객님께서 직접 문의해 주셔야 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배송

      Q[배송관련] Q. 여러 개의 상품을 같이 주문했는데 일부가 안 왔어요.

      A

      A. 벤토나이트 제품과 오도어 프리 두부 모래 제품, 스마일 패드 제품, 화장실 제품 등

      부피가 크고 무게가 많이 나가는 제품들은

      제품 특성상 안전한 배송을 위해 단독 포장으로 별도 배송 되며,
      시스템상 운송장번호가 하나만 등록 가능하여 나머지 운송장 번호에 대해서는 카카오톡 메시지 남겨드리고 있습니다. 

      출고는 동시에 이루어 지지만 택배사 물류량이 많은 경우 일부 제품은 이동이 지연되어 수령일은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

      Q[배송관련] Q. 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을 해보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어요.

      A

      A. 출고 예정 상품의 운송장번호는 물류 센터 작업 직후 생성 되오나,

      고객님께서 실제 조회 가능하신 시점은

      CJ 대한통운에서 배송 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 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 번호 안내 문자를 받아 보신 당일 늦은 오후(7시 전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조회가 가능하오니

      조금만 여유를 갖고 기다려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후에도 조회가 어려우신 경우

      페스룸 고객센터(☎1644-9603) 로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

      Q[배송관련]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가 잘못되어서 반송 되었어요.

      A

      A.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 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에는

      반품 건이 입고된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재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재발송에 따른 택배 비용(반송 시 청구되는 배송비 + 재발송 시 청구되는 배송비)을

      추가 입금 해주시면 주문 주신 제품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입고된 반품 건 확인 후

      반송 택배비(무료 배송 혜택을 받아 보신 경우 해당 비용까지 포함)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처리 진행 됩니다.


      페스룸 고객센터(☎1644-9603) 로 문의주시면 보다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

      Q[배송관련] Q. 배송 요청 메시지, 주소 변경 요청이 적용되지 않았어요.

      A

      A. 배송 메시지란은 배송시에 택배기사님들이

      참고하실 메시지를 남겨 주시는 부분입니다.


      고객님의 배송 전 상품 옵션, 주소, 연락처 등의 변경은

      출고 시간 전 고객센터(☎1644-9603), 카카오톡 상담톡(@페스룸) 또는 홈페이지 Q&A게시판에 요청을 해 주셔야 하며,

      제품 출고 전인 오전 10시, 오후 14시 이전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 배송

      Q[배송관련] Q. 각각 주문한 주문 건 합배송이 가능한가요?

      A

      A.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저희 페스룸은 주문 번호 당 운송장 번호가 하나씩 부여됩니다.

      따라서 주문 번호가 다를 경우 합배송은 불가하오며

      배송비는 각각 부과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합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 건 취소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다시 주문 해주시면 됩니다.

    • 배송

      Q[배송관련]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A

      A. 입금전상품준비중배송보류 단계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전일 오후 13 30분 이후 ~ 평일 오전 9 30분 이전 결제 완료 건 : 오전 10시까지 주문 취소/변경 가능

      평일 오전 9 30분 이후 ~ 평일 오후 13 30분 이전 결제 완료 건 : 오후 14시까지 취소/변경 가능

      ex) 19일 오후 18시 주문 건을 20일 오전 11시에 취소 요청 시취소 처리 불가


      Q&A 게시판에 변경을 희망하시는 주소를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1644-960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확인되어도 이미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죄송하게도 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므로

      최초 주문 당시에 정확한 주소 기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Q[배송관련]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A

      A. 페스룸 홈페이지 > MY PAGE > ORDER 에서 운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주문자 성함,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통해 주문 건 조회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송장 번호를 알고 계신다면 CJ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

      Q[배송관련] Q.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

      A

      A. 제품 출고일을 기준으로 평균적으로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택배사 물류량이 많을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도서 산간지역은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출고일을 기준으로 일주일 이내에 물품을 수취하시지 못하신다면

      택배 배송사고일 경우가 있으니 고객센터(☎1644-9603)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Q[배송관련] Q.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

      A

      A. 고객님의 물품은 CJ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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